강고한마당

강릉고등학교 총동문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4회 동기회

자유게시판 "경인 이사회 (가칭)"를 소개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전용우
댓글 0건 조회 344회 작성일 11-03-19 15:35

본문

*사진의 반가운 친구들의 이름을 먼저 불러 봅니다* 2011. 3. 16. 촬영

손동균, 최승룡, 권오성(회장), 장동길, 이창훈, 김도완, 함태식
주용규, 손호철, 권기창, 최지봉, 홍승표(총무), 김충섭


반갑다 24기 친구들아...
이번 주 수요일 수원 영통사거리에 있는 강고 19기 심상철 선배의 예가 낙지 마을에서 뜻 깊은 모임이 있었습니다.

그날 자리는 아마 주용규가 먼저 연락을 시작하여 권오성, 홍승표 등의 친구들이 연통을 돌려 수원, 용인, 화성, 의왕, 이천 등의 동기들 14명이 모여서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경기와 인천 지역의 24기 동기들을 중심으로 한 친목 모임인 (가칭) 경인 이사회를 창설하여 회원 모두를 이사(理事) 로 만들어 향후 즐거운 소식과 만남의 장을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바로 회장 선출에 들어가 "권오성"동기가 중차대한 회장직에 올랐으며,
총무는 홍승표가 자진하여 우뢰와 같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회장을 맡은 권오성(타미힐피거,영통) 대표는 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으로 넓은 지지로 회장에 올랐으며, 무엇보다 홍승표(말로 표현을 못하는 공무원) 동기가 본청에 가기 전에 경인 이사회를 반석위해 올리기 위해 총무를 자청했다고 해서 동기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동기 여러분 사진에서 보이는 인상과 같이 다들 즐거운 담소로 미소가 가득합니다.

권기창(인당한의원,의왕) 원장에게 너도나도 건강 상담을 하여 인기 상한가를 이루었으며.....
손호철(경기개발연구원,수원) 동기가 철인 3종을 하고 있다는 말에 다들 기겁을 했으며, 사실 다들 부러워 하는 눈초리...
최승룡(스태츠 칩팩코리아, 이천)동기가 반도체 관련 부품을 생산하는 현재 공장의 사정이 일본의 지진으로 원자재 공급이 어려워질까 노심초사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주었고,
이 말에 장동길(한화증권, 신갈지점) 동기 주식 시장에 미칠 영향에 관심을 나타내는 등 시종 사소하거나 중요한 내용으로 오랬만에 보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김충섭(화성도시공사, 화성) 동기는 연설을 오래 하고 싶다며 말을 계속할려고 하였으며, 이창훈(고려신용정보,서초), 함태식(제일엔지니어링,양재),손동균(후레씨네코리아, 호매실 현장), 최지봉(포도재무설계,서울삼성동)도 다 한 말씀들 하시고...

김도완(현진 피앤피, 서울중구) 동기는 강릉고등학교 30주년 행사와 관련하여 각종 홍보와 인쇄를 맡고 있어 이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용규(한국조직개발협회) 동기가 연락을 하고 맡은 수고를 하였다고 다들 큰 박수로 격려와 감사를 표했습니다.

경인 이사회는 경기와 인천을 아우르는 24기 동기들의 사랑방이 될 목표로 분기에 한 번 씩 정기 모임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여러분 같이 참석하여 즐거운 만남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계신 동기들에게 연락을 해주세요....
즐겁지 않으면 내가 인간도 아닙니다.

2차는 인근 호프집에서 간단히하고 즐겁게들 총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